자주하는 질문

같은 자녀를 양육하는 치료사를 선호하시는 부모님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 가능하나

치료사분들의 치료 외적인 요소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조사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미팅요청후 미팅시 직접 문의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당일 취소는 수업진행한것으로 처리됩니다.

아이가 아픈경우나 부득이한 경우 이를 증명해주시면(처방전) 우선적으로 보강을 잡도록 하고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티 비용은 치료사가 직접 책정하는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수도권 기준 보통 7만원 내외로 형성되어 있으며, 사이트 메인의 평균치료비 그래프 또는

이력서 상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치료사 선생님과 치료스케쥴이 결정되시면 한달단위로 치료비를 선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첫 두달간 본사로 선입금해주시고, 세번째 달부터는 치료사분께 직접 선입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ex) 6월 16일 첫 수업일 경우 6월 30일까지 치료예정횟수만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7월분도 본사로 입금해주시고 8월부터는 치료사분께 지급해주시면 됩니다.
전반적인 수업 스케쥴 규칙은 센터이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당일 결석 및 당일취소는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단, 치료사와 상의해서 유동적으로 처리가능합니다.)

최소 하루전에 치료사분께 스케쥴 변동을 안내해주시면 1차 보강, 2차 이월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40분 치료 10분 상담을 1회 기준으로 하며, 평균 6만원 내외입니다.

단, 치료사의 경력 및 역량에 따라 비용은 상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기준은 치료사가 책정하며, 부모님이 치료사 선택시 고려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상담문의 또는 홈티신청(작성) -> 직원과 통화 후 보증금 입금 -> 카톡으로 이력서 발송 -> 선택한 치료사와 면담 - > 치료시작 -> 보증금 환급
우선 전화나 무료상담게시판을 통해 문의 후, 치료를 결정하시면 적절한 재활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기간은 재활이기에 최소 6개월이상 받으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최소 경력 1년차 이상의 치료사분을 소개해 드립니다.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한 검증된 치료사 선생님을 매칭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치료사가 처음에 내방했을 때, 치료여부 결정해 주시면 되며, 본사로 연락주시면 치료사분을 다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료가 진행된 상태에서 치료사 교체를 원하실 경우에는 다시 의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쉽게도 발달바우처로 홈티진행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카드결제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조속한 시일내에 카드결제가 되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치료사 소개비는 무료입니다. 단, 수시로 치료사 면담후 취소하는 등의 사례가 있어 면담횟수는 2회로 제한됩니다.
치료사 매칭시 까지 약 일주일 내외로 소요됩니다. 이후 치료사 면담을 거쳐 치료가 진행되며, 지역(지방), 치료종류에 따라 시간이 좀더 오래 걸릴수도 있습니다.